본문 바로가기

영화추천

[영화추천]뜨지 못했지만 재밌는 영화 7편





1.빅터 프랑켄슈타인(왓챠 1115명 시청)

빅터프랑켄슈타인.jpg


장르-드라마 공포 SF


평가-꿀잼


출연-다니엘래드클리프 제임스맥어보이


수식어-열정적인 도전적인 열렬한


줄거리-인류를 돕기위해 프랑켄슈타인 박사(제임스 맥어보이)와 그의 조수 이고르(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만나게 되는 그 누구에게도 상상할 수 없는 공포를 안겨주게 될 괴물을 만들게 된다.


다들 아는 프랑켄슈타인 얘깃거리임 하지만 래드클리프 이새끼 조수로서 맥어보이를 도와줌과 동시에 맥어보이의 무모함을 저지하려함






2.더머쉰(왓챠1076명 시청)

더머쉰.jpg


장르-액션 SF 스릴러


평가-개꿀잼


출연-토비스티븐스


수식어-어두운 정을필요로하는 구속적인


줄거리-인간과 로봇 그 경계가 사라진다!

중국과 미국의 대립으로 냉전의 분위기가 다시 감돌기 시작한 세계를 배경으로 영국 국방부에서 과학자 맥카시를 주축으로 동료 에이바와 함께 로봇 기술을 개발한다. 빈센트는 로봇을 개발하기 위한 뇌스캔 기술을 아픈 딸을 구하기 위한 방도로 협조하고 있었고, 그 사실을 알게 된 에이바는 빈센트에게 협조해줄 것을 약속한다. 그러나 국방부의 기밀에 접근하게 된 에이바는 기술만 빼앗긴채 살해당하고, 빈센트는 그녀의 뇌스캔 기술로 만들어진 에이바의 얼굴과 이름을 붙여준다. 살인로봇으로 탄생한 머신 에이바는 점차 인간의 감정을 느껴가고, 그녀를 주축으로 머신들은 인간과의 최후의 전쟁을 선포하는데… 


액스마키나 보다는 덜 구속적이다 이기

여주 존나 이쁨 ㄷㄷ






3오버보드(왓챠 376명 시청)

환상의커플.jpg


장르-코미디 로맨스


평가-개꿀잼


출연-골디혼 커트러셀


수식어-유쾌한 정신없는 따뜻한


줄거리-가난한 목수 딘 프라핏은 호화로운 요트의 옷장 개조 주문을 받고 일을 끝냈으나, 무척이나 이기적이고 독단적인 못된 성격의 부인 조안나로부터 돈도 못 받고 연장까지 잃어버린 채 물 속에 내쫓겨난다. 그런데 이 날 밤 조안나는 간판에 반지를 찾으러 갔다가 물 속에 빠지는데, 이때 머리에 충격을 받고 모든 기억을 잃고 만다. 그녀는 자신의 모든 기억을 잃었지만 그 자만심과 독단적인 못된 성격은 그대로 가지고 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그녀를 찾아간 남편 그랜트 스테이톤도 잘되었다 싶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아내를 그냥 버리고 돌아간다.

  딘은 우연히 뉴스에 나온 조안나를 보고 복수를 하고자, 병원에 찾아가 남편 행세를 하여 에니라는 이름을 붙여 그녀를 집에 데려온다. 딘은 부인이 일찍 세상을 뜨고, 장난이 심한 개구장이 네 아이를 둔 홀아비로 조안나의 옷장을 개조할 때 받지 못한 수고비를 계산해서 한 달 정도 그녀에게 집에서 일을 시킬 작정이었다. 에니가 된 조안나는 생전 처음하는 식사 준비와 자신을 엄마라고 부르는 아이들의 도시락이며, 집안 청소, 개 밥을 주는 등 힘든 나날을 보낸다. 녹초가 되어 있던 조안나는 기억을 살리고자 자신의 사진들을 보여달라고 한다. 딘은 조안나를 데리고 올 때 가져온 사진에서 친한 동료인 빌리에게 시켜 사진을 위조하여 결혼 사진과 그외 두 사람이 찍은 몇 장의 사진을 보여준다. 한편 아내를 버린 그랜트는 요트에 여자들을 데려와 흥겹게 지낸다. 조안나는 학교에서 말썽을 피운 아이들 때문에 선생에게 불려가게 되면서 아이들을 보살피게 된다. 딘이 아이들을 자유분방하게 키운 것을 반대하고 글을 모르는 죠이에게는 글을 가르친다. 그러는 사이 지저분한 살림은 정돈되고, 아이들도 학업에 열중한다.
  [스포일러] 어느날 밤마다 나가던 딘이 노역장에서 일을 하는 것을 본 조안나는 안쓰러워한다. 딘은 빌리와 함께 골프장을 세울 계획을 하는데, 조안나의 아이디어가 좋아서 곧 성공한다. 한 달이 되어 조안나에게 사실을 털어놓으려고 하던 딘은 아이들이 정이 들어 있는 조안나와 차마 헤어지지 못해 사실을 말하지 못한다. 한편 여자들에게 푹 빠져있던 그랜트는 장모가 조안나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자,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고 있는 조안나를 찾아온다. 그랜트를 만난 조안나는 모든 기억이 되살아나게 되는데 결국 남편을 따라 요트로 돌아가고 만다. 장모와 그랜트는 돌아온 아내의 성격이 변해있는 것에 당황한다. 자신이 무척 고약했던 사람임을 깨달은 조안나는 딘과 그의 아이들이 그리워지는데, 마침 그랜튼이 병원에 있던 자신을 버린 것을 알게 되어 딘에게 돌아가려한다. 한편 딘과 아이들은 조안나를 찾아 요트를 뒤쫓아와 이들은 다시 만나 한 가족이 된다.


예전에 환상의 커플이라는 드라마봤냐??

환상의 커플이 이거 리메이크 한 거 

1987년도 영화다보니 여성 성이 다소 낮게 깔려있다

일단 골디혼 존나 이쁨






4.아웃 오브 더 퍼니스(왓챠 1208명 시청)

아웃 오브 더 퍼니스(2013)...


장르-범죄 드라마 스릴러


평가-개꿀잼


출연-크리스찬베일 조샐디나



수식어-시골스런 통풍이안되는 힘든 지친


줄거리-

“내가 뭘 했든지 간에...난 내가 할 일을 한 거야”

이라크전 참전 트라우마로 괴로워하는 동생 ‘로드니’(케이시 애플렉)를 대신해 생계를 도맡은 ‘러셀’(크리스찬 베일)은 애인 ‘레나’(조 샐다나)와 평범한 가정을 꾸리는 희망을 품고 하루 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러셀’은 불미스런 사건으로 감옥행 신세가 되버리고 설상가상 애인 ‘레나’마저 그의 곁을 떠나버린다.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러셀’은 출소 후 새로운 삶을 살겠다 다짐하지만 야속하게도 하나뿐인 동생 ‘로드니’가 지역 범죄단에 의해 잔혹하게 살해당하고 만다. 
 이에 ‘러셀’은 동생 죽음의 배후에 ‘데그로트’(우디 해럴슨)가 연루되어 있음을 직감하고 경찰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직접 복수에 나서는데...


역시 크리스찬베일 난 이 배우가 제일 좋더라 

삶에 찌든 낙오자역할도 잘 소화해냄 허쉬타임 처럼 양아치는 아니다

지가벌어서 입에 풀칠은 할 줄 아는 캐릭터임


 




5.바스티유데이(왓챠 2495명 시청)

'바스티유 데이' 이드리스 엘바, 리차드 매든 '남남 케미' 기대


장르-액션


평가-꿀잼


출연-이드리스엘바


수식어-운없는 환상의팀워크


줄거리-최악의 테러 발생 1년, 다시 시작된 테러 경고 

베테랑 CIA 요원과 천재 소매치기에게 주어진 36시간 

 

디데이는 혁명기념일, 위험에 빠진 도시를 구하라!



걍 진짜 영화같은, 주인공이 조수로서의 역할을 너무 잘수행함 

킬링타임용 영화






6.엣지오브타임(왓챠 420명 시청)

엣지 오브 타임


장르-SF 범죄 로맨스


평가-꿀잼


출연-모름


수식어-구속적인 비밀스러운 


줄거리-잃을 것 없는 인생들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

반복되는 하루,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

약물 중독 치료 센터에서 지내는 세 친구 카일, 소니아, 마이크는 치료에는 흥미가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천둥번개가 치면서 세 친구는 동시에 감전을 당한다. 그리고 그때부터 세 친구에게만 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인생에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자, 그들은 매일 매일을 후회 없이 자유롭게 만끽한다. 하지만 즐거움은 오래가지 못한다. 점점 더 자극적인 쾌락을 원하던 마이크는 결국 살인까지 저지르게 되고, 그를 회유하기 위해 노력하던 친구들 사이에는 균열이 가기 시작하는데…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소재(하루가 반복되는)임 

사랑의 블랙홀 너무 재밌게 봐서 이런 류 찾아 보다가 발견함 

분위기는 반대되는데 그래도 소재가 좋아서 봤음 그럭저럭 재밌게 봄






7.엔드 오브 디 어스(왓챠 2946명 시청)

[영화리뷰] ‘엔드오브디어스’, 이토록 쿨한 공포영화가


장르-SF 스릴러 공포


평가-꿀잼


출연-모름



수식어-어두운 죽지못해사는


줄거리-유명 IT 회사에서 워커홀릭으로 지친 일상을 보내던 데렉 

드디어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절친 클리프와 1년간 6대륙 30개국 여행을 목표로 떠난다. 

 

이들의 여정은 블로그 “엔드 오브 디 어스”에 생중계될 예정. 
 여행 7일째, 프랑스 파리에서 짜릿한 파티를 만끽한 데렉 
 하지만 그날의 기억은 희미하고, 
 초인적인 능력과 함께 뱀파이어로 변해가기 시작하는데...... 
  
 뱀파이어가 된 남자의 충격적 37일간의 기록 
 “도대체 데렉한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



SF빠 이다 보니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한다

킬링타임용

특징- 페이크다큐